본문 바로가기

흔적 이야기/맛있는 집

치킨플러스 크리미어니언순살치킨을 맛보다

728x90
반응형

인천집 동네에 치킨플러스가 생겼습니다.

전 몰랐는데요...

지난 주에 올라 갔을 때 조카들이랑 치킨을 먹어 볼까 하고 물어 보니 얘기를 해 줍니다.

매운걸 먹을까 하다가 여러 사람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으로 골라 봤습니다.

전화로 주문을 해놓고 40여분? 있다가 찾으러 갔습니다.

일단 주문할때 보니 가격이 착한거 같던데...맛을 어떨지 궁금 했습니다.

 

포장박스가 특이했습니다.

미소를 머금게 하는 아이들의 그림일기가 있더군요~

어렸을때 제가 쓰던 그림일기도 저렇게 단순 했었습니다. ㅎ

나이가 먹은 지금...포스팅을 하는 글도 물론 단순한거 같습니다. ㅎ

치킨박스와 소스가 들어 있는 통과 서비스로 준 건빵...그리고 역시 서비스로 준 떡볶이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제가 주문한 크리미어니언순살치킨이랑 잘 어울리는 떡볶이 입니다.

소스랑 치킨이 약간 느끼해 질쯤...떡볶이 먹고...또 치킨 먹다가 떡볶이 먹고...ㅎㅎ 

괜찮은 궁합입니다.

 

 

 

탕수육 드실 때 어떻게 드시나요?

전 찍먹입니다. ㅎ

해서 요 치킨도 소스와 양파를 따로 놓고 치킨을 찍어 먹고 싶었습니다.

그런데...큰 조카가 그렇게 먹으면 안된다고...ㅎㅎ 

다 쏟아서 섞어 버렸습니다. 

 

 

 

그러면 한번에 집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생기기도 합니다. ^^*

처음 먹어본 치킨이었는데요...생각했던거 이상으로 맛이 있었습니다.

기름도 새 기름인지...치킨집 알바를 해본 제가 보기엔 깨끗한 기름에 튀겼을 때 보이는 색입니다.

맛있게 먹어서...다음에 여기서 다른 맛의 치킨을 먹어 보기로 결정 했습니다.

가격도 다른 치킨집들에 비해서 상당히 부담이 적습니다.

괜찮은 치킨집 하나 발견했네요~^^*

728x90
반응형